Home 회사소개 CEO 인사말

CEO 인사말

“신뢰와 가치의 창조기업 용진스테코 ”

지속되는 글로벌 경제 환경의 불확실성과 기술 진화의 빠른 속도에의 적응 그리고 국경없는 무한경쟁의 반복속에서 국내 특수강 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성장 동력의 기반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당사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 창출에 이바지하고자, CI (Corporate Identity) 및 BI(Brand Image)를 재정립하고, 자동차, 조선, 가전, 항공, 공구 및 기계공업 등 산업 전반의 기초 소재인 공구강, 스테인리스강, 탄소강, 합금강, 특수용도강 등 특수강 전 품목의 원활한 공급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 전반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한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신제품 공동 개발 및 대체품 발굴에 역점을 둠으로써 품목 다양화 및 고품질화를 이룩하여 최상의 품질 추구, 고객 만족 경영을 최우선적으로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동반자라는 마음으로 여러분의 따뜻하고 냉엄한 조언과 질책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번영과 평안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주)용진스테코   대표이사 문순영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별망로 14(시화공단 4바 101-1)    TEL : 031-363-2300 /    FAX : 031-319-8615

Copyright ⓒ YONGJIN STECO Co., Ltd. All Rights Reserved.